ds 다운로드 플레이

주 메뉴에서 다운로드 재생 아이콘을 누르고 ds가 다운로드 스테이션이 나 다른 ds 콘솔과의 연결을 설정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japenese 닌텐도 ds 시스템에 나타나는 ds 다운로드 재생 아이콘. 닌텐도 DS와 DSi 콘솔의 기능의 대부분은 그들이 될 수 있는 만큼 자주 사용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휴대용 장치의 속담 슬리브 몇 가지 깔끔한 트릭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당신이에서 상점 데모를 재생 콘텐츠를 추가 하 고 심지어 하나의 게임 카트리지와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재생할 수 있는 다운로드 재생 기능입니다. 당신은 게임가 게에 있다면, 당신은 그들의 Nintendo 다운로드 스테이션을 액세스할 수 있지만 집에서 다운로드 플레이를 사용 하려는 경우, 당신은 두 번째 선수가 필요 합니다. 다른 닌텐도 DS 콘솔을 열고 섹션 2 “다운로드 플레이”로 진행 하 여 다른 콘솔을 연결 합니다. 닌텐도 DS 콘솔의 전원을 켭니다. 메시지가 표시 되 면 터치 스크린을 터치 합니다. 게임이 자동으로 시작 되 면 ds를 끄고 카드를 꺼낸 후 다시 시작 하 여 ds 주 메뉴를 불러옵니다. . 당신이이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이해 하지 않으면, 여기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싱글 카드 멀티 플레이어와 DS 게임 카트리지 (패키징 참조) 많은 수의 HTTP 요청 때문에 IP 주소가 일시적으로 차단 되었습니다. 이 문제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동의 버튼을 클릭 하 여 아래)를 중지 하는 것을 약속 한다면, 우리는 지금 연결 차단을 해제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추가 나쁜 행동을 감지 하면 즉시 다시 차단 합니다. grahame 터너는 2009 이후 프리랜서 작가와 매사 추세 츠 주에 wellesley 패치와 자메이카 일반 패치에 대 한 2010 이후 프리랜서 기자로 근무 하 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노스 이스턴 대학 서 점에서 서 점으로 아르바이트를 작동 합니다. 그는 영어에 있는 문학사를 가진 북동 대학 졸업생 이다. 장치에서 다운로드 하 고 재생할 게임 또는 콘텐츠를 선택 합니다. 시스템을 재생 하 고 새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메시지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 닌텐도 DS의 닌텐도 채널을 사용 하 여, 소매 게임의 데모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닌텐도의 소유자. 이 경우에는 게임 카드와 관련 된 Wii 호스트 역할을 할 것입니다.

데모는 일부 소매점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DS 콘솔을 켜고 닌텐도 화면이 나타난 후 “A” 버튼을 누르십시오. 게임이 자동으로 시작 되지 않으면 주 DS 메뉴에서 시작 합니다. . 멀티 플레이어 옵션을 찾아 단일 카드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시작 합니다. 이 단계에서 문제가 있는 경우 DS 게임에 대 한 지침을 참조 하십시오. 게임이 방송을 시작 하 고 다른 플레이어를 찾고 기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