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와치 다운로드

향상 된 다운로드 watchthatpage 개선 하 고 그 어느 때 보다 웹 페이지를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거에는 우리는 우리가 읽을 수 없는 몇 가지 페이지가 발생 하지만, 이것은 고정 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당신의 없는 페이지를 다시 추가 하는 것을 시도 하십시오. [9 월 1 일, 2017] https 지원 watchthatpage 이제 https 페이지 지원. 페이지를 추가할 때 URL에 https://를 추가 하기만 하면 됩니다. [8 월 25 일, 2017] 이동 중인 동영상을 보고, 동영상을 공유 하 고, 안전 하 게 보호 하세요. 당신이 변경 사항을 확인 하는 경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watchthatpage와 좋아하는 동영상을 잡아 다운로더 도구를 사용 하 여, 그래서 당신은 아침에 출근 하면 즉, 신선한 변화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 합니다. 당신은 또한 매일 여러 업데이 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수요에 새롭게 한다. 페이지가 변경 될 때 고객에 게 알리려 면 watchthatpage 알리미 메커니즘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 하 여 비디오, 사진 및 음악을 보고 관리 합니다. watchthatpage는 여러 웹 페이지에서 새로운 정보를 추출할 수 있는 종류의 유일한 서비스 이며, 이메일 친절 하 고 쉬운 읽을 수 있는 방법으로 사용자에 게 수집 된 변경 사항을 제시. watchthatpage로 당신은 당신의 선택의 근원에서 당신에 게 중요 한 정보로, 주문을 받아서 만들어진 너의 자신의 회보를 만들 수 있다.

경쟁사, 파트너, 온라인 뉴스 및 잡지, 보고서, 이벤트. 인터넷 상의 어떤 페이지도 지켜볼 수 있다. watchthatpage을 이용 하기 위해 다운로드할 아무것도 없다. 모든 무거운 작업은 우리의 서버에서 이루어집니다. 당신이 해야 할 모든 프로필을 등록 하 고, 당신이 보고 싶은 페이지를 추가 합니다. 지금부터, 그냥 다시 엎드려 서 업데이 트를 당신에 게 오게. DivX를 웹 플레이어는 모든 비디오 포맷을 그 문제, 울트라의 HD (4k까지 포함)-비디오 품질 애호가를 위한-해야 합니다 스트림. 적응형 스트리밍 또는 실험적인 라이브 스트리밍 기술을 사용 하 여 프로그레시브 재생 또는 mkvs를 통해 DivX, AVI, MOV 또는 MP4 웹 브라우저에서 멋진 HD 동영상을 감상할. watchthatpage 당신이 인터넷을 모니터링 하는 방법에 대 한 몇 가지 옵션을 제공 합니다. 당신은 모든 새로운 콘텐츠를 하나의 이메일, 또는 여러 개의 이메일로 구분, 즉 다른 주제 또는 중요성에 대 한 정보를 정렬로 수집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변경 내용을 받거나 지정한 키워드와 일치 하는 변경 내용만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매일 업데이 트를 얻을 수 또는 선택한 평일에 업데이 트를 사용자 정의 하십시오. 당신이 원한다 면, 우리는 이메일을 짧게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페이지를 변경 했는지 말해, 당신에 게 직접 페이지를 방문 하 고 변경 사항을 찾아 그것을 두십시오. 연결할 수 없는 페이지에 대 한 정보를 알려 드립니다. 웹 사이트를 인터넷에서 로컬 디렉터리로 다운로드 하 여 재귀적으로 모든 디렉터리를 빌드하고 서버에서 컴퓨터로 HTML, 이미지 및 기타 파일을 가져오는 것을 허용 합니다. httrack 원래 사이트의 상대적인 링크 구조를 정렬 합니다. 단순히 당신의 브라우저에 있는 “비친” 웹사이트의 페이지를 열고, 당신이 온라인으로 그것을 보고 있었다 처럼, 당신은 연결에 링크에서 위치를 찾아볼 수 있다. httrack 또한, 기존의 미러링된 사이트를 업데이 트 하 고 중단을 다운로드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httrack은 완벽 하 게 구성할 수 있으며 통합 도움말 시스템이 있습니다. 시작 하기 위해 단순히 당신의 윈도 즈 나 맥 컴퓨터에서 자유롭게 DivX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해는 것. Mac 또는 PC에서이 페이지로 돌아가기 아이튠즈의 무료 다운로드에 대 한 우리의 임무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 하기 위해 당신은 두번 당신이 viber를 사용 하는 경우 공유할 수 없습니다 무엇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